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딘딘이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4:12

    가수 딩 딩이 Mnet새 예능 프로그램'당신이 알던 내가 아닌 V2'에 출연 ​ ​


    >


    ​ ​#가수#딩 딩이 Mnet새 예능 프로그램'#니가 알던 내가 아냐#V2'에#출연한다.​ 26하나 오후 서울 마포구 CJ E&M에서 열린 Mnet'당신이 알던 내가 아닌 V2'제작 발표회에는 아그와잉 운서 출신 방송인 장 성규, 가수 이상민, 딘 딘, 배우 정혜성 등이 참가했습니다.​ 이날 딩 딩은 "시즌 2을 촬영하며 정예기, 재미 있어","그 느낌이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어"라고 예상했습니다.​ 딘 딘은 시즌 1과 시즌 2의 차이에 대해서"시즌 1때는 MC로 진행했는데 출연진이 문재를 풀때 우리는 별로 할 일이 없어서 지루했어요 ","이번에 함께 게이프니을 풀어 집중도가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당신이 알던 내가 아닌 '은 인물의 하나의 센 하루를 담은 VCR영상을 본 이후, 행동을 맞히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이었던 딘 딘은 이에 앞서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 24하나까지 방송된 시즌 1에도 출연하고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