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맷 데이먼 리즈 하버드 믿고 보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0:49

    안녕하세요 편하게 술내용을 보낼수있는지 모르겠네요가족들과 다같이 맛있는 밥 먹으면서 바빠지고 못한 내용이 나쁘지 않아 다같이 오락프로그램을 보기 딱 좋은 날이네요.잠시 밖에 나갔다 왔는데요. 왠지 봄같은 날씨였어요. ᄏᄏᄏ 덕분에 느낌좋게 점심때 외식도 하고 쇼핑을 하기도 했습니다. . ​ 오항상 그랬듯이 날 오전에는 제가 조조 영화를 보려고 영화를 선택한 것 중 마침 2개의 영화가 나에게 또 선택 장애가 오도록 했습니다.​​


    >


    "곧바로 "쥬만사: 넥스트레이벨"과 "포드 V 페라리"였는데요.평소 괜찮았던, 정담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배우분들이 주연으로 자신감을 가져주는 영화였기 때문에 쉽게 고를 수 없었습니다.제가 맷 데이먼 씨를 알게 된 것은 견해보다 최근에 속해 있습니다.20개 4년에 영화'인터 스텔라'에서 만 박사 역으로 자신에게 오셨을 때 본 뒤 이듬해 20하나 5년에 영화'마)' 보고매료되었습니다 ㅋㅋ


    >


    따라서 맷 데이먼씨의 리즈 시대의 다른 영화들도 몇 개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97년도에 주연으로 자신에게 온 '굿 윌 헌팅'라는 영화도 재미 있게 봤거든요~ 수학, 법률, 그리고 모든 분야에서 재능을 보였다. '윌 헌팅(매트)(매트) 데이먼) 로로 스스로 오십니다. 그런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는데, 어릴 때 받은 상처 때문에 세상에 "마소음"을 열지 못하는 아이였어요.그래도 윌의 재능을 알아봐준 MIT 수학과 교수님이 자신의 대학 동기인 다른 교수에게 윌을 부탁하며 돌아다녔던 반항아 같았던 윌이 그 부탁받은 교수와 그냥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상처가 점점 아물고 조금씩 변해가는 스토리입니다. ᄀ 윌헌팅!


    >


    그런데 맷 데이먼씨에게 관심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맷 데이먼씨가 88년에 하버드대학에 입학하여 영어영문학과로 학교생활도 꾸준히 해왔고 졸업을 앞두고 영화 '스쿨 태국'을 작업하느라 졸업을 못하고 중퇴하셨다고 하던데.. 공부도 제대로 한 편이었어요. 저래서 그런지 각 영화에서 여러 배역을 센스있게 소화해냈을까요~ ᄒᄒ


    >


    이번에는 자동차 영화에 주연으로 과인 오시는데요~방금 제가 감정한 영화중, 하과인이기도 한 '포드 V 페라리'입니다.저는 이 영화를 꼭 볼 계획이기 때문에 예고편 외에는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스팟 될 것 같아서요.​의 예매율 3위를 달리고 있는 레이싱 액션 영화에 다가온 '맷 데이먼'씨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