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케이블 유행 작품 TOP 3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38

    >


    ​ 감성이 없는 1씨는 척박하다. 가면 피하려고 노력하지 않은 게 아니다. 1상에 자극을 주기 위해서 헬스도 거절하고 못 본 독서를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쌓인 피로라고 변명하고, 잠시 후 누더기가 되어 버리는 것이었다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순간 거실 소파에 누워 멍들지만 부모가 방영한 드라마를 봤다. 잊었던 감각이 되살아나는 느낌이었다 그들이 보이고 있는 표정과 이이에키토우는 마른 1상에 반전을 주었다. 오항 선은 한국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중 케이블 요즈음 유행의 작품 TOP3을 모아 보았다.


    한국 최고의 명문 사립 주남대 교수들이 모여 사는 SKY 캐슬이라는 유럽풍 타운하우스가 있다. 그곳에선 명문의 욕망을 속속들이 풀어내는 블랙코미디 스릴러가 펼쳐진다. 대한민국에 스토리로 붐을 일으킨 장나입니다. 신선한 전개와 캐릭터의 재미가 더해져 매주 금요일이나 토요하나에 본방사수를 위해 약속을 잡지 않는 분이 많았을 정도입니다.​


    ​ 1방송은 하나.7%대로 낮은 시작했지만 댐-러, 입소문, 점차적으로 이긴 여세를 몰아부터 마지막 회까지 자발적으로 계속 기록 갱신했다. '결예기'의 충격으로 최종회 방영 후 재촬영을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올라오는 해프닝이 벌어졌을 정도로 그 무렵 유행은 상당히 컸다. 특히 OST와 명대사가 큰 요즘 유행하면서 각종 방송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SKY 캐슬은 출연한 배우들의 명연기로 숱한 화제를 뿌렸다. 특히 어린이 역을 맡은 배우들의 연기가 성인 연기자에 비해 뒤지지 않아 극에 몰두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감탄이 자신감에 차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로, 방송 후 매일같이 자기 자신의 예기에 자신을 가질 정도였으므로 예기치 않게 뻔뻔스러움. 지금도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자신도 소견이 있을 때마다 괜찮다는 말을 다시 볼 만큼 매화 예수가 뚜렷해 보는 재미가 있었다.​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 유진우가 사업차 스페인 그라 나쁘지 않게 방문한 뒤 여주인공 정희주가 경영하는 낡은 호스텔에 머물며 기묘한 문제에 얽힌 이 이야기를 그린다. 증강현실(AR) 게임을 소재로 하여 그래픽 요소가 더해져 매우 신선하게 느껴지는 작품이었습니다.​


    고도로 발달한 과학은 마법과 구별이 안 된다고 했던 아서 C 클라크의 이야기처럼 증강현실이 실현되고 있는 요즘 현실을 보면서 과거 사람들은 이들이 마법이 아니라 뭔가 줄거리인 것 같다고 소견했다. 한 권의 고대 서적처럼 펼쳐지는 놀라운 이야기가 다소 배신감을 느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이 세계에 속하는 남녀의 우연한 만자신다를 비롯해 마법 과학 아날로그와 디지털, 현대와 중세, 그라자신다와 서울 등 접하기 힘들고 공유하기 힘들었던 세계를 하나로 섞어 하나로 보여주는 이들에게 관념과 재미를 비롯한 어떤 교훈까지 준다. 특히 시그니처 음악처럼 클래식 명곡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로맨틱 기타 선율이 증강 현실 게임에 울릴 때의 전율을 두고두고 볼 수 있다.​



    호러 로맨스라는 오랜만의 반가운 장르의 등장으로 기대하게 만든 작품의 호텔 델 과인 주인공으로 연기한 아이유가 역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것이 매우 인상 깊었다. 마지막 회에서 일 2퍼.세인트를 달성하고 20일 9년 tvN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정도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몽환적이고 。된 분위기를 띄우는 연출이 돋보였다.​


    ​ 한편이 1시 노노 20분 이상의 작품인 데다 최종회는 10분 추가하고 90분이었기 때문에 화재다 영화를 보는 듯했다. 특히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소품과 세트, 그래서 등장인물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개인적으로 정 이야기 사랑하다 화는 15얘기다. 유대교에 들어선 보름달이 삼도천을 건너 기뻐하면 삶의 기억이 하과인 둘씩 사라지는 것을 알고 돌아오지 않는 보름달을 찾기 위해 찬성한 선택이 인상 깊었다. 최종회는 팬으로서 다소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호텔 델 과인이란 이름만으로 떠오르는 그 고유의 생각과 감동이 있으며 앞으로도 명작으로 평가될 것 같다.


    하나 8하나 9년도에는 정 이야기 재미 있는 타이틀이 여럿 나왔다. 근무중, 항상 본방사수를 볼 수 없었던 저는, 파의 썬을 통해서 감상했습니다. 최근 제목을 비롯해 다수의 자료가 올라오고 방송사와 제휴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값싸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해 볼 수 있어 별 효과가 없다.​


    >


    ​ 다 썬 문화 상품권을 등록하면 하나 0만 보그데스포잉토을 주고 이 방법을 통해서도 더 가성비를 가지고 좋아하는 작품을 정주행할 수 있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서 골랐는데 최저이면서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좋았다. 매 하나 오전 6시-9시에는 모 바하나 기기에서 무료로 읽힐 것도 하고 매번 편리하게 이용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행사가 속속 올라오고 이용하는 입장이 무척 좋았다. 그들이 가입 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은 쿠폰을 찾는 것이었다 등록하는 것만으로 한 가지만 포인트가 금방생기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 이 밖에도 지식인 응답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만 3분의 투자만도 매 하나 3,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유용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