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도가볼만한곳#진도팸투어#미스트롯#송가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1:26

    #진도팸투어 #진도미술관투어 #진도소가족여행 #진도구경 #미스트로트 #송가인


    >


    #미스트로트 #송노래인 트렌드가 정말 상당하다. 사실 미스트로트를 한 번도 제대로 본 적이 없다.#포털사이트나 #유트브에서 가끔 몇 번 본 적이 있어서 트렌드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얼마 전 어머니와 통화 중 진도의 명물이 무엇이냐는 어머니의 질문에 #진도 홍주라고 했더니 최근 #진도의 명물은 #송가인이라고 한다. #진도 팜투어단에 뽑혀 며칠간 작은 긴장감과 설렘이 공존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알고 있는 진도는 #진돗개가 유명했고 #진도아리랑 #진도홍주 #진도타워 정도가 전체였다. 실제로 진도를 2번 방문한 적은 있지만 아내 sound에는#진도 타워에 들렀다가#운림산방에 갔는데, 주자 창문에 주차할 곳이 없어 들어 입으로 틀어 야 돌려주어야 하는 아픔이 있었다. 두번째 방문은 20최초 8년#명량 대첩 축제 때 축제 구경을 돌렸던 것은 전체였다. 사실 진도는 그동안 #세월호의 #팽목항의 아픔을 고스란히 간직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한으로 기억되던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올해는 상황이 완전히 달라져 있었다. #진도의 딸 #송가인의 노래가 전 국민에게 진도를 알리며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저희 진도팜투어팀은 진도팜투어중 #미술관투어에 속해있었습니다만, 지나가는 길에 잠깐 짬을 내어 그녀의 트렌드를 체험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이미 #송가인의 집 앞 골목에는 차들이 빼곡히 늘어서 있고 집 앞에는 많은 인파가 송가인의 부모와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었다. 송가인이란 사진을 찍지 못해도 그녀를 낳고 키워준 그녀의 부모님과 기념사진을 찍는 진풍경이라니!! ​


    >


    연예인이 괜찮으면 보고 싶어 하고, 촬영지도 가고 싶은 것이 팬 마음의 첫이었다.나쁘지 않고 역시 어느 멋진 드라마 촬영지에 가서 인증샷을 남기기도 하니까 내용이었다. 그녀의 인기는 진심이었어. 어른 할 것 없이 그녀의 집 앞에서 인산인해를 이룬다. 큰 섬 진도가 한 사람의 영향으로 들떠 있었다.


    >


    전국에서 그녀의 팬 마음에 달려와 준 팬들에게는 고맙지만, 사람이 살지 않는 빈집이 아니라, 그녀의 부모가 살고 있는 사건이 있던 장소인 만큼, 그녀의 부모가 불편하지 않게 지낼 수 있도록, 빈번한 방문이 폐를 끼치지 않는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 전국에서 모인 송가인 팬들이 그의 친정만 방문하고 진도를 뗀 것은 아닐 것이다. 진도 왔으니까 #진도맛집 #도 찾으러 갈테고 #진도가 볼거리도 찾으러 갈테니까 요즘부터 #진도 특유의 매력적인 여행을 떠나서 본인 보고 싶네요 이후 문적에 계속...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진도 볼거리 #진도여행 #본인절로 미술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