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해전 있기전에는 Japan이 해군최강이었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0:59


    만나서 반갑습니다원디입니다.


    영화 미드웨이 보고 왔습니다.평소에도 전쟁영화를 좋아해서 극장에서 봤지만 나쁘지 않은 것에 만족했습니다.​


    >




    >


    "압도적인 스케일을 주는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블록버스터 제왕 롤랜드 에밀리히"라고 포스터에 설명하고 있습니다만, CG, 액션은 정예기로 압도적이었습니다.다른 리뷰를 보면 CG가 눈에 띈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걸 별로 느끼지 않아서 잘 봤어요.영화의 미드웨이 감독은 전에 영화 2012 만든 감독임.그래서 블록버스터 제왕이라고 설명하는 것 같아요.이예기는 드라마틱한 요소 없이 현실군에게 영화로 옮겼기 때문에 이예기는 평범했어요.드러미틱 요소를 넣으면 현실의 오류로 너에게 가려고 한다면 이 이야기가 지부일 테고 많은 감정이 있겠지만 나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굿굿)





    >


    ​ 당시의 전쟁에 참가한 군인, 전문의에 2차 세계 대전에서의 승리로 이끈 자살적인 계기는 언제인지 물었더니 미드웨이 해전이란 것입니다. 영화 인트로에 루스벨트 미국 대통령이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치욕의 날이라는 말과 함께 이야기군요. 초반에 진주만 공격을 받습니다. 하와이를 미 해군기지로부터 선제공격을 받아 미국 국민은 큰 분노를 사게 됩니다. 특히 미국은 2차 세계 대전 초반 당시 중립을 선언을 한 상태입니다 게다가 일 94한년 2월 7일은 일요일 예배를 보러 간 평화의 시기 이오 쯔슴니다. 그때 일본이 예고도 없이 선제공격을 했습니다. 전쟁은 타이밍이라고 하잖아요. 저런 것을 느낀 것이 내가 게임에서 이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상대방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방심하거나 준비하다가 당하는 경우인데, 영화 미드웨이에 나오는 일본 장교는 장기적으로 탈 것을 미리 알고 있었어요. 친미개취로 미국 하버드대에 나온 야마모토. 소로크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이길 비법은 타이밍밖에 없다는 견해로 선제공격을 한 미국과 협상하려고 했습니다. 요즘 매일 나오는 미국-북한 비핵화 협상이라든지 협상 테이블 같은 얘기죠. 일본에 진주만 선제공격을 통해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다른 것이 미국은 유럽 나치국에 이어 일본과 전쟁을 선언했습니다. 그렇게 동시에 상대하는 본격적인 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됬다.​




    >


    영화 미드웨이를 보면 미쿡 해군은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략적으로 불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저는 미드웨이 영화를 보기 전까지는 흔히 미쿡이 최강이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자펜이 상상 이상으로 해군력에서 최강이었고 진주만의 선제공격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히면서 미쿡이 불리한 상태에서 시작됐습니다. 미드웨이 해전은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정보 다툼이었어요. 미쿡 전함과 전투기는 부족하고, 전투기 어뢰는 불량이 많아 고전했습니다. ​


    >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이 승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의견이 나쁘지 않은 이유는 정보력 다툼과 문화조직으로 나뉘기 때문이라고 의견합니다. ​


    >


    미드웨이 해전 때, 각 사령관 아메리카 체스터의 니미츠, 야마모토 이소로쿠다. 체스터니미츠는 상부에서 해독을 해서 명령했어요. 하와이로 가라, 태평양 어느 섬으로 가라 명령했는데 미드웨이 영화를 보면 괴짜 같지만 해독 분야에 천재성을 보였고, 하나봉에서 생활한 부하들에게 능력을 믿고 미드웨이로 갔습니다. 하나봉은 그것도 모른 채 미드웨이 쪽으로 전진했어요. 미드웨이호는 약간 섬이지만 태평양은 넓고 길을 잃기 쉬운 세계에서 하나 넓은 바다다. 그래서 전진기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드웨이로 향합니다. 이렇게 시뮬레이션을 하는 장면을 보여주는데 하급 장교가 만약 상태에서 공격을 받을 수 있다는 식으로 의견을 내는데, 흔히 예상하는 쫓기 문화 때문에 의견은 무시됩니다. 한마디로 플랜A답게 플랜B, 플랜C가 없다, 하나봉이의 오만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미드웨이 해전에서 아마리카가 승리한 이유 최초


    >


    너무 좋았던 적이었어요.​ ​ 아메 리카 전투기 공격 방법은 그프하캉을 하고 미사 1 빼는 방법이었습니다. 이 공격 방식은 매우 어려운 방식이라고 합니다. 제 눈높이에서 구슬을 바퀴벌레에 대는 것처럼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도 좋은 표적이 있었기 때문에 확률이 올랐다고 생각합니다. ​


    >


    덕분에 미드웨이 해전에서 믹크은 Japan항공 모함 4쵸쿨루 침몰시키고 대승을 했습니다. Japan 항공모함은 빠르고 웅장하기로 소문났습니다. 그러나 Japan 항공모함은 미드웨이 해전에서 파손돼 침몰했고 Japan 해군전력은 이전보다 훨씬 무력해졌다.


    >


    그 때문에 미국 은 강력한 생산 라인에 미드웨이 해전 이후 항공 모함 10척 이상을 만들어 노르망디 상륙 작전, 초본 과, 태평양 전쟁에서 승리를 했습니다. ​


    (무서운 생산라인 점수는 말이죠)


    이렇게 대략적으로 영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서 소개해봤습니다.그 전쟁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은 미드웨이를 추천합니다. 고급 다큐멘터리 영화 같은데 기린타예요.용에게 딱 알맞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심심할때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