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무료이용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8:33

    최근 넷플릭스의 조선판 좀비드라마 #킹덤이 본인 #로스트스페이스 #버드박스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런 수준 높은 미드 본인 영화를 보려면 그저 넷플릭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저번에 열거한 영화본인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엘지 유 플러스 인터넷을 이용하는 가족 이본의 최소 한도 컴퓨터로 인터넷이 가능한 분들은 전 넷플릭스를 30하나 동안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뭔가 제약이 있냐고요? 절대 제약은 없습니다. 30일 무료 시청을 하고 나쁘지 않고 기간 내 해지하면 어떤 비용도 안 걸리더라구요. 넷플릭스만의 독특한 방법입니다. 이건 너무 어려운 문제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작품을 한번 보고나서, 나쁘지 않으면 절대로 해약할 수 없다는 나쁘지 않은 계산이 되었겠죠...솔직히 그 부분에서는 저는 충분히 공감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제가 20일 정도 이용 중이지만 노 힘 나쁘지 않아도 느낌이 되네요. 20일 키위 수십편의 드라마와 Japan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을 감상했지만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은 그 품질이 노멀 힘 뛰고 나쁘지 않아 냅지안의 아름 놀라고 있는 것. 얼마 전 한정 드라마 킹덤 1시즌 6개를 보았습니다 순식간에 다 보고 예상했네요. 그것 뿐일까요 버드박스라는 영화는 훌륭한 작품성까지 가지고 있어 보는 내내 긴장을 풀지 못했습니다. ​​​​​


    >


    우선 인터넷이 있으면, 넷플릭스를 검색해서 페이지에 접속하면 쉽게 30일 무료 시청 버튼을 넣은 사실 수 있슴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쉽게 무료 시청 안내가 과인이 되고, 무약정, 무위약금으로 해지도 간단하다는 이야기가 과인이 됩니다.​​​​​


    >


    요금제를 볼까요? 저는 표준형(12,000원)을 신청하고 보고 있습니다. 동시에 2대의 기기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기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TV와 스마트폰, TV와 태블릿, 태블릿과 PC 등 기기를 가리지 않고 동시에 같은 계정에 접속한 기기만 체크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요금제에 따라 다양한 기기로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무선 스마트 미러링이나 유선 미러링 등의 연결이 차단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기술적으로 차단되어 있었습니다.스텐다드로부터 HD화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은 UHD 화질이 가능한 작품은 UHD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동시접속 대수도 차이가 있습니다.​​​​​


    >


    해지는 건 정말 쉽네요. 컴퓨터를 이용해서 접속할 때 오른쪽 상단의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하단의 계정을 클릭하면 위의 화면이 본인 오면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버튼이 본인이 옵니다. 아직 나는 너무 하지 않고, 좀 더 첫 0최초의 시간 개념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매우 재미있는 오리지널 넷플릭스 작품이 많아, 상념중이다. TT;;


    >


    LG유플러스 IPTV가 설치된 가족에서는 IPTV 내 넷플릭스 앱을 이용해 대형 TV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정말 대박입니다. 다양한 HD급 영상등을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


    넷플릭스의 로고 사양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


    >


    뭐랄까 좀 독특한 방법으로 넷플릭스는 영화나 미드를 쉽게 구분해 놓았거든요. 작품 포스터로 이동하면 뒤편에 예고편이 자동으로 상영돼 어떤 작품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역시 내가 감상한 영화를 중심으로 비슷한 영화를 전면에 배치하고 나의 스타 1개도 도나 영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신선했습니다. ​​​​


    >


    위의 화면은 최근 많은 화제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판 워킹데드 킹덤이 이용되고 있다. 너무 재밌네요. 킹덤 포스터로 자리를 옮기면 영화 예고편이 나쁘지 않아요. 드라마가 잔뜩 긴장감 넘치는, 1회당 제작비가 국내 최고치를 경신한 작품이기 때문인지, 영화 이외의 세트 부분이 매우 두드러지고 있었습니다. 드라마가 아니라 한 편 전체 영화 같았어요.​​​​


    >


    요건,제가감탄한로스트인스페이스라는미드입니다. 정말 이야기로 관심진진한 예기의 영화급 미드였습니다. 그밖에도 SF드라마는 #마스라는 화성프로젝트를 다른 미드가 재미있었습니다.​​​​


    >


    이 밖에도 요즘 가장 핫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 박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는 내내 긴장감을 느꼈던 영화였어요.​​​


    >


    제가 넷플리스 오리지널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가장 최고로 보는 작품은 하나가 전부 영화급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미드#스타트렉 디스커버리입니다. 이것은 뭐 최고라고 내용할 수 밖에 없는 고품질의 스타트렉 미드 작품입니다. 2월 초 2시즌도 나 오면 스타 트렉을 단단히 하고 다리 분들은 넷플릭스 신청해야 합니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이외에도, 여러가지 과거사 없이 거의 스타트렉 작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30한가지 신청하면 어떤 제약 없이 모든 넷플릭스 영화과 드라마를 모두 시청할 수 있슴니다. 제가 직접 이용해보니 우물안 구경이 많았습니다. 후후 30한 시청하는 도중 해약하는 것 어떤 제약도 없노 힘 좋은 슴니다. 자, 지금, 방 넷플릭스는 어떠한 것인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드린 스토리는 모두 제 입장에서 주관적인 부분이 많습니다. 참고해서 받아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