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꿈해몽, 길몽 중의 길몽!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3:54

    도리 씨가 야근으로 집에 안 오던 어느 날... 평소에는 스톤 시절의 씨앗이 없으면 잘 못 자는 편이어서 또 자신 3.4공주의 때에는 잘 자는 새벽에 태어났고 아내 소음에서 엄청난 불의 꿈을 꾸고, 나는 새벽에 눈 뜬 채 잠을 못 잤다.


    >


    00병원과 실제에 있는 규모가 큰 병원에서 레쿠레숀 강의를 하고 있었다.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였고 과인 역시 그 무리 속에서 신나게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있었다. 갑자기 경보기가 소소움 없는 빛만 요란으로 돌아가다가 수백명의 사람들이 한쪽 방향으로 1사분 랑 대머리 내 달리고 있었다. 그 사람들은 병원 관계자라고 했어요. 마치 영화에서 보듯, 어디서 그렇게 많은 인원이 지나치는지 모를 정도로 많은 사람이 여러 방향에서 와서 몇 줄로 서서 한 방향으로 미친 듯이 달려갔다.꿈속에서조차 호기심 많은 과인은 어느새 모르과인 누군가와 짝을 지어 그들이 달려간 방향으로 가 보았다. 유리창 밖에는 거대한 불기둥이 치솟았고 멀리 보이는 불기둥 위에는 마티즈 같은 소형차가 팝콘처럼 솟구쳤다. 그 광경이 당신의 무과의 놀랍고 재미있어서 그것을 보고 있던 과인은 유리창 밑의 난간이 밝혀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그렇게 과인과 함께 간 어떤 사람이 발바닥이 너무 뜨겁다며 내 발 밑을 보는 순간 콘크리트 바닥 위로 시뻘건 화기가 번졌다. 그리고 꿈속에서도 나의 발이 매우 뜨거운 것을 느꼈다.그와 나는 앞서 이 건물까지 불이 옮겨 붙은 것을 발견하고 병원 관계자들이 지나칠 것 같은 비상계단을 찾아 이리저리 헤맸다. 비상계단 한 군데 문을 열고 계단을 서당신 계단을 내려갔을 때 시뻘건 불이 내 몸을 덮치고.


    >


    꿈이라고 해도 당신의 무본인은 생생했다. 꿈 속에서 느낀 화염이 꿈을 깨고 본인도 온몸을 감고 있어 시계를 보니 새벽 5시가 조금 나쁜 결과였다.꿈 해몽, 꿈 해몽, 아무렇게나 검색해 봤다. 대개는 정말 길몽이었다. 이렇게 좋은 꿈 뭐 해야 되지? 역시 사와나를 사지 않으면 안돼 본인? 본인 승진은 본인? 더 높은 연봉회사에 임시로 스카우트 되어 본인? 뜻하지 않은 새벽이었다.그 내일 퇴사한 돌이에 꿈을 이 스토리를 그렸다. 돈 5,000원을 받고 꿈이 되어 판것이다. 그래서 토요일 꿈을 팔았지만 본인은 비록 시의 본인이라는 생각에 길 역시 사 봤다.


    >


    >


    응, 소- 이날 지금까지 두세달에 한번씩 사는 로또 한복권이 그 흔한 5천원짜리 한번 당선한 적이 없는 그 은 교환에서 아무런! 길몽 한번으로 갑부를 꿈꿨다고 생각했다.그리고...며칠 후 우리 부부에게는 의견도 못했던 또 하나의 행운이 찾아왔고... 이제 9개월 전 쵸쯔이옷다 내가 이런 길 이 꿈을 꾼것이 지난 여름이었거든. 그 꿈 덕분에 우리 도리 씨에게는 대박으로 행운이 찾아왔다. 괜히 5천원!너무 싸게 팔았다며 지금도 후회하는 나의 길몽 부루 금에 대한 에피소드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